드라이버 밸런스 흐름을 고려한 FW전용 샤프트
샤프트 전체가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정확하게 땅에서 볼을 포착 할 수 있게 되어 안정된 탄도를 실현했습니다.
드라이버의 흐름에 클럽의 밸런스를 고려한 설계로, 50g대는 다소 토크를 늘려 편안하고 쉬운 샷을 추구하는 설계이며, 60~80g대는 토크를 줄여 페어웨이 우드에서도 안정된 강한 샷이 가능한 설계 입니다.
티샷도, 잔디위에서도 페어웨이 우드에 요구되는 성능을 추구한 FW전용 TOUR AD가 등장했습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F-55 | 59 | 5.0 | 8.50 / 75 | 15.20 | R2 | 미들킥 |
60 | R1 | |||||
60 | 15.30 | S | ||||
F-65 | 68 | 3.3 | 15.35 | SR | ||
68 | S | |||||
70 | 15.40 | X | ||||
F-75 | 77 | 3.2 | 15.20 | S | ||
79 | 15.30 | X | ||||
F-85 | 89 | 2.8 | 15.30 | S | ||
91 | 15.35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