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종 모 델
【GT-55 / GT-65 / GT-75】편안한 고탄도 유틸리티 전용 샤프트
경량이면서도 우수한 탄력을 중시 한 유틸리티 샤프트 입니다.
【GT-85 / GT-95 / GT-105】탄력있는 강탄도 유틸리티 전용 샤프트
중량감 있는 움직임과 날렵한 휘어짐으로 우수한 비거리성능을 실현 한 유틸리티 샤프트 입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GT-55 | 60 | 4.1 | 8.50 / 75 | 15.45 | R | 미들킥 |
61 | S | |||||
GT-65 | 68 | 4.2
| 15.20 | R | ||
S | ||||||
GT-75 | 78 | 3.3 | 15.50 | R | ||
79 | S | |||||
GT-85
| 85 | 3.7 | 15.10 | R | ||
86 | S | |||||
X | ||||||
GT-95
| 95 | 3.2 | 15.15 | S | ||
X | ||||||
GT-105
| 104 | 2.9 | 15.20 | S | ||
106 | 15.25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