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종 모 델
 
【GT-55 / GT-65 / GT-75】편안한 고탄도 유틸리티 전용 샤프트
경량이면서도 우수한 탄력을 중시 한 유틸리티 샤프트 입니다.
【GT-85 / GT-95 / GT-105】탄력있는 강탄도 유틸리티 전용 샤프트
중량감 있는 움직임과 날렵한 휘어짐으로 우수한 비거리성능을 실현 한 유틸리티 샤프트 입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GT-55  | 60  | 4.1  | 8.50 / 75  | 15.45  | R  | 미들킥  | 
61  | S  | |||||
 GT-65  | 68  | 4.2 
  | 15.20  | R  | ||
S  | ||||||
| GT-75 | 78  | 3.3  | 15.50  | R  | ||
79  | S  | |||||
| GT-85 
  | 85  | 3.7  | 15.10  | R  | ||
86  | S  | |||||
X  | ||||||
| GT-95 
  | 95  | 3.2  | 15.15  | S  | ||
X  | ||||||
| GT-105 
  | 104  | 2.9  | 15.20  | S  | ||
106  | 15.25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