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65 / HY-75】높게, 강하게, 부드럽게
높은 탄도와 긴 비거리를 실현 하기 위해 샤프트 전체를 부드럽게 설계한 하이브리드 전용 샤프트 입니다.
【HY-85 / HY-95】직진성 과 탄력
하이브리드 샤프트에 필요한 모든요소를 응축 한 차세대 샤프트. 샤프트 전체의 탄력과 강성을 강화함으로써 직진성과 조작성을 강화 하였습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HY-65 |
67 |
3.5 |
9.40 / 75 |
15.25 |
R |
미들킥 |
S |
||||||
HY-75 | 77 |
3.1 |
15.15 |
R |
||
78 |
15.20 |
S |
||||
HY-85 | 88 |
2.4 |
15.25 |
R |
||
S |
||||||
89 |
15.30 |
X |
||||
HY-95 |
97 |
2.1 |
15.15 |
S |
||
98 |
15.2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