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65 / HY-75】높게, 강하게, 부드럽게
높은 탄도와 긴 비거리를 실현 하기 위해 샤프트 전체를 부드럽게 설계한 하이브리드 전용 샤프트 입니다.
【HY-85 / HY-95】직진성 과 탄력
하이브리드 샤프트에 필요한 모든요소를 응축 한 차세대 샤프트. 샤프트 전체의 탄력과 강성을 강화함으로써 직진성과 조작성을 강화 하였습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HY-65  | 
67  | 
3.5  | 
9.40 / 75  | 
15.25  | 
R  | 
미들킥  | 
S  | 
||||||
| HY-75 | 77  | 
3.1  | 
15.15  | 
R  | 
||
78  | 
15.20  | 
S  | 
||||
| HY-85 | 88  | 
2.4  | 
15.25  | 
R  | 
||
S  | 
||||||
89  | 
15.30  | 
X  | 
||||
HY-95  | 
97  | 
2.1  | 
15.15  | 
S  | 
||
98  | 
15.2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