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5 / DI-6】휘어짐을 중시、임팩트시의 헤드의 흔들림을 극한까지 잡아주며, 컨트롤 성능 향상 시킵니다.
스윙 중 샤프트 전체의 휘어짐을 지속시켜줌으로써, 임팩트시에 볼을 눌러주는 느낌을 주며, 컨트롤성을 높인 샤프트 입니다.
【DI-7 / DI-8】팁부분의 나노테크롤로지의 고강성화! 심이 있는 깊고 강한 임팩트를 중시한 차세대 샤프트 입니다.
샤프트 전체의 휘어짐을 중시. 팁부분에 나노테크롤로지를 구사, 고탄성화한 수지를 사용하여 강성을 높여 임팩트시의 헤드의 흔들림을 극한까지 잡아주어, 보다 심이 있는 깊고 강한 임팩트를 실현 합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DI-5 | 54 | 4.7 | 8.50 / 75 | 15.10 | R2 | 미들킥 |
55 | 15.15 | R1 | ||||
57 | 15.20 | S | ||||
DI-6 | 64 | 3.4 | 15.20 | SR | ||
65 | 3.3 | 15.25 | S | |||
67 | 15.30 | X | ||||
DI-7 | 74 | 3.2 | 15.25 | S | ||
75 | 3.1 | 15.30 | X | |||
DI-8 | 84 | 3.0 | 15.35 | S | ||
85 | 2.9 | 15.4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