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5 / PT-6】샤프트의 탄성이 우수한 투어모델
타이밍을 잡기 쉬우며 안정된 궤도에서 볼에 대한 높은 포착력을 실현, 샤프트 팁부분의 강성을 높여, 스윙 스팟을 벗어났을 때의 헤드의 치우침을 억제하여, 타출각, 백스핀량이 안정되어 직진성이 있는 강한 탄도를 구현 합니다.
【PT-7 / PT-8】하드히터를 위한 PT시리즈
중량감 있으며 안정되고 강한 탄도를 가능하게 하며, 좋은 포착력을 실현 PT5、6와 같이 팁부분의 강성을 높여 헤드의 흔들림을 잡아주며, 직진성 있는 강한 탄도를 실현 가능하게 합니다.
※색상이 변경 될수있으나 스펙은 변경은 없습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PT-5 |
52 |
5.8 |
8.50 / 100 |
15.30 |
R2 |
미들킥 |
53 | R1 |
|||||
54 |
15.35 |
S |
||||
PT-6 |
62 |
3.6 |
15.20 |
SR |
||
63 |
3.5 | 15.25 | S |
|||
64 |
X |
|||||
PT-7 |
72 |
3.4 |
15.30 |
S |
||
73 |
3.3 | X |
||||
PT-8 |
81 |
3.2 |
15.40 |
S |
||
83 |
3.1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