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urAD 2020년 신모델 XC출시
헤드성능을 증대시키는 강한 탄성과 임팩트를 향한 가속감
[TourAD XC]시리즈는 현재 우드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비거리 추구형 페이스 구조를 최대한 반영하는 새로운 샤프트입니다.
신소재 카본 토레카®"M40X"를 팁에서부터 중간부분에 사용하고, 팁 부분에는 토레카®"T1100G"을 사용하여 임팩트시의 파워로스를 최대한 줄여 팁의 움직임을 잡아주어 타점 편차를 억제하여 그 결과 볼 초속을 향상시킵니다.
버트가 부드러운 계열의 샤프트로 중앙부부터 버트까지의 휘어짐이 조작성을 향상시켜 강하게 돌아오는 가속감을 느낄 수 있어 강한 충격에도 밀리지 않는 안정된 움직임으로 헤드 성능을 손실 없이 직접 볼에 전합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XC4 | 47 | 5.7 | 8.50 / 75 | 15.05 | R2 | 미드하이킥 |
47 | 5.7 | 15.05 | R1 | |||
48 | 5.7 | 15.05 | S | |||
XC5 | 54 | 4.2 | 15.10 | R2 | ||
54 | 4.2 | 15.10 | R1 | |||
56 | 4.2 | 15.15 | S | |||
58 | 4.2 | 15.25 | X | |||
XC6 | 62 | 3.2 | 15.15 | SR | ||
64 | 3.2 | 15.20 | S | |||
65 | 3.2 | 15.25 | X | |||
XC7 | 73 | 3.0 | 15.20 | S | ||
75 | 3.0 | 15.25 | X | |||
XC8 | 83 | 2.8 | 15.35 | S | ||
85 | 2.8 | 15.4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