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4 / TP-5】
안정된 샤프트의 움직임으로 비거리를 자랑하며, 경량이면서도 탄성이 좋아 안정된 임팩트로 강한 탄도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TP-6 / TP-7 / TP-8】
강하게 휘둘러도 헤드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간결한 스윙에도 안정적인 임팩트를 가능하게 한 손실이 적은 강한 탄도로 최대 비거리를 실현했습니다.
'Tour AD TP'는 기존 길이는 물론 장척용에도 맞추어 움직임이 적은 휘어짐으로 샤프트가 뒤늦게 따라 오는 것을 방지하며, 또한 팁에 고강성을 더하는 것으로 볼 미트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TP"시리즈에서 새로운 Tour AD 로고 변경으로 신선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TP-4 | 46 | 5.7 | 8.50 / 75 | 15.10 | R2 | 미들킥 |
47 | R1 | |||||
48 | 5.6 | 15.15 | S | |||
TP-5 | 54 | 4.4 | 15.15 | R2 | ||
56 | 15.20 | R1 | ||||
57 | 15.25 | S | ||||
TP-6 | 64 | 3.2 | 15.15 | SR | ||
65 | 15.20 | S | ||||
67 | 15.25 | X | ||||
TP-7 | 73 | 3.0 | 15.25 | S | ||
75 | 15.30 | X | ||||
TP-8 | 85 | 2.6 | 15.25 | S | ||
87 | 15.3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