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I
【SLll-4 / SLll-5】
샤프트 전체가 부드럽게 휘어져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실현. 헤드 스피드 35 m/s 이하에서도 강력한 임팩트를 가능하게 하며, 탄성과 정확성을 실현. 「부드럽게 스윙하여 편하게 보낸다」는 컨셉의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실현.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SLll-4 | 49 | 5.3 | 8.50 / 60 | 15.10 | RR2 | 로우킥 |
RR1 | ||||||
SLll-5 | 58 | 4.8 | 15.15 | R2 | ||
R1 | ||||||
59 | 4.7 | SR | ||||
SL-4 | 45 | 6.9 | 14.80 | RR2 | ||
47 | 6.8 | 14.85 | RR1 | |||
SL-5 | 57 | 5.8 | 15.15 | R2 | ||
58 | 15.20 | R1 | ||||
59 | R2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