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에서 중간 부분의 강성을 강화하고, 샤프트 거동이 안정되어 조작성과 방향성을 향상. 버트 부분이 잘 휘어지는 것으로, 시간이 걸리고 쉽게 거절 지연을 느끼게하지 않는 일체감이있는 진동 사정을 실현. 다운 스윙에서 임팩트에 걸쳐 불필요한 손실없이 볼에 힘을 전달하여 강 탄도를 실현.
SPEC
모델 | 중량 (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 (mm) | Butt 직경 (mm) | 플렉스 | 킥포인트 |
BB-5 | 55 | 4.3 | 8.50 / 75 | 15.10 | R2 | 미들킥 |
15.15 | R1 | |||||
57 | 15.20 | S | ||||
BB-6 | 63 | 3.2 | 15.15 | SR | ||
65 | 3.2 | 15.20 | S | |||
66 | 15.25 | X | ||||
BB-7 | 74 | 3.0 | 15.20 | S | ||
76 | 15.25 | X | ||||
BB-8 | 84 | 2.8 | 15.35 | S | ||
85 | 15.4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